본문 바로가기

나들이..길...

해운대 삼포 가는 길...♥♡♥

 

 

 

 

 

 

 

~~아이스하드 먹는데 불러서 돌아봤더니

찰칵~•‿•

파파라치 사진..찍혔네요..^)^~~

 

 

 

 

 

동백섬 태크를 빠져나오면 해운대 백사장과

달맞이고개가 한눈에 다 들어온다...

해무가 잔잔하게 내려앉았다...

 

 

백사장엔 모래축제로 아주 큰 모래성을 쌓아놨네..

‘돌아와요 부산항에‘ 노래비도 보이고..

 

 

 

 

 

 

 

 

 

 

 

 

 

모래조각 작품들 구경 하랴 사진 찍으랴 바쁘다.

아직 미완성작품이 많았지만 다들 즐거워하는 표정들....

작품 하나하나 멋져~~

 

 

 

 

 

 

 

 

 

 

 

 

 

 

 

 

 

 

 

~~ 타이타닉 여주인공 로즈처럼..ㅎㅋ ~~

 

 

 

 

 

 

 

 

 

 

 

 

 

모래작품 구경하고 파라다이스호텔 앞을 지나는데..

오~~잉~~뭐야?...

여학생들이 줄을 길게 서 있네..

한 줄도 아니고 세줄씩이나~

 

근데 화단위로 줄을서있지?

화단 나무들 애들한테 밟혀서 난장판 되는거 아닌가?..쯔쯔~~

 

궁금해서 까치발을 하고 봐도 보이질 않네

누군지 물었더니 아이돌스타 엑소 팬사인회를 한다네

엑소가 누군지~ㅎㅎ

 

몇 시에 하느냐고 물으니 오후 2시란다.

근데 열시도 안된 시간인데 줄이~~헐~~~

대단한 열정들이야....

 

 

 

 

 

 

 

 

 

 

 

해변을 끼고 계속 걷다보면

해수욕장이 끝나는 미포 항이다...

 

날씨도 좋고...

컨디션 굿이당~~•‿*

 

 

 

 

 

 

 

 

 

미포를 빠져나오면서 또 적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