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

울릉도 성인봉 산행...♥♡♥

 

 

 

 

 

 

 

꼭 가보고 싶었던 섬~울릉도...

가봐야지 가봐야지 맘은 먹었지만

살다보니 그게 잘 주어지지 않았다.

 

추석에 제사까지 행사가 끝나면

어디든 훌쩍 떠나고 싶었다.

 

자유여행이라 보름전쯤 배편 예약을 하고

숙소까지 사부님이 예약을 다 해놨네...

 

9월 19일 금욜 포항에서 썬플라워호 9시40분 출항

평일인데 여행객들이 많았다..

 

 

 

 

 

 

 

 

~~유리가 지저분해서 사진이 깨끗하지 않네요..~~

 

 

 

 

혹시나 배멀미가 걱정됐지만

울렁울렁 울렁이는 설레임 때문인지

배멀미는 달아났나보다....

 

3시간 30분 후 울릉도 도동항 도착~

배에서 내려 바닷바람이 닿는 순간 상큼함을 느꼈다...

 

여객터미널 주위로 나오니 피켓든 여행사도 많았고

많은 사람들로 울릉도는 만원이었다...

 

 

 

 

 

 

 

 

 

우린 자유여행이라 우리 가고 싶은 곳 어디든 가면 된다.

먼저 성인봉을 오르기로 했다..

 

택시를 타고 안평전에 내려 1시 50분 산행시작이다...

숲에 들어서니 초입부터 오르막 시작이다 ..

날씨는 완전 한여름 배낭은 빵빵~~

그래도 기분 좋았다..

 

 

 

 

 

 

 

 

 

 

 

~~산길 옆 호박창고인 것 같더군요..~~

 

 

 

 

 

 

 

 

 

 

 

 

오르는 내내 빨간 마가목열매가 꽃길을 만들었다..

숲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원시림이었다..

제발 훼손되지 않기를 바래본다...

 

 

 

 

 

 

 

 

 

 

 

 

 

 

 

 

 

 

 

 

 

 

 

나무계단도 많고 땀을 뻘뻘 흘리며 오르고 올라

정상에 닿았다....

 

 

 

 

 

 

 

 

 

줄서서 인증샷을 남기고

전망대에서 멋진 조망을 즐겼다..

 

 

 

 

 

하산은 뒤에 올립니다...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불산...♥♡♥  (15) 2014.10.07
울릉도 성인봉 하산...♥♡♥  (13) 2014.09.23
남덕유산 서봉...♥♡♥  (20) 2014.07.31
남덕유산 산행...♥♡♥  (7) 2014.07.30
영도 봉래산 하산...♥♡♥  (17) 2014.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