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길...

제주 동춘 서커스...♥♡♥

 

 

 

 

 

 

 

 

 

동춘 서커스는 제주시 중문동에 있더군요..

동춘 서커스에서 신세계서커스로 이름이 바뀌었다네요..

 

에코랜드 들리고 서귀포까지 가는 시간이 좀 길더니

도착했을 땐 공연이 시작 됐더라구요..

 

 

 

 

 

 

 

 

공연 중에 들어갔어요..

어두워서 더듬거리며 들어가서 빈 좌석에 앉았어요..

 

바쁘다고 카메라를 차에 두고 내려서

 카메라 가지러 나가고...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어둡기도 하고 계속 움직이니

사진이 그리 맘에 들진 않네요..

그래두~~기념으로다~~

 

 

 

 

 

 

 

 

 

 

 

 

 

 

 

 

 

 

서커스를 보면서 어렸을 때

부모님 따라 서커스 구경 갔던 기억이 나더군요

 

그때는 아주 열악한 환경이었지만

지금은 그때랑은 비교할 수가 없이 발전했죠..

그때나 지금이나 긴장감은 여전했구요.

 

 

 

 

 

 

 

 

 

 

 

 

 

 

 

오토바이 쇼는 작은 원통 안에 4사람이 들어가 펼치는데

잠시도 눈을 땔수가 없었어요..

 

스릴과 긴장감 잴루 기억에 남네요..

 

 

화려함이 가득했던 환상적인 공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