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길...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주 여행 마지막 코스로

항공우주 박물관을 다녀왔습니다..

2014년 4월24일 개관을 했다네요..

오설록과 가까운 거리에 있더군요..

 

박물관에 들어서는 입구부터

건물의 크기가 어마어마 했어요

10만평 부지에 건축 면적이 9천평이라니 아주 넓었어요...

 

 

 

 

 

 

 

매표소에서 받은 입장권은 팔찌에 있는 QR코드..

1층 항공 역사관은

비행기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었답니다.

 

외부에도 실제 퇴역 비행기가 전시되어 있었고

내부에도 큰 비행기가 여러 대 있답니다.

실제 비행기를 살펴보고 직접 타 볼수도 있었어요..

건물이 클 수밖에 없겠네요..

 

 

 

 

 

 

 

 

 

 

어린 시절 꿈을 물으면 여류 비행사가 꿈이었는데..

지금도 비행기만 보면 가슴이 두근두근

얼마나 설레이는지.....

이젠 어디든 떠나고 싶어서 설레이는걸까?

 

 

 

 

 

 

 

 

1층을 돌아본후

2층 천문 우주관을 돌아봅니다..

우주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가득합니다...

체험도 가능한 곳이 많아서 아이들은 무지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테마관

꼼꼼히 다 돌아보려면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아요,,

일정이 바빠 대충 돌아보고 나왔답니다..

 

 

 

 

 

 

 

 

 

 

시내로 들어와 절집에 잠시 들린 뒤

늦은 점심을 먹습니다..

 

제주에서 먹음 더 맛있는 흑돼지 구이~~

2인분인데 고기가 두꺼워서 반만 먹고

반은 다 못 먹어서 싸가지고 왔어요..ㅎ

 

 

 

 

 

 

 

 

 

 

렌트카 반납~ 글고 공항으로~~

 

첫날 한라산 우중산행과

뒷날 관광이 좀 바쁜 일정이었지만

 

생각해보면 잠시나마 일상을 떠나

여유로움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우린 그 힘들었던 한라산 산행을

또 한번 가을에 오르자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