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

신불산 산행...♥♡♥

 

 

 

 

 

 

 

올해도 어김없이 5월 초엔 신불 산을 오른다.

올해는 꽃이 빠르다지만

해마다 이즈음에 개화가 적기인 것 같았다.

다른 날보다 서둘러서 7시 30분 출발이다.

 

가천마을을 지나 불승사 뒷편 주차를 하고 오른다.

전날 비가 조금 내리더니

새벽엔 짙은 안개로 앞이 안보일 정도였다.

낮 시간엔 많이 더울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

 

산 초입 불두화 꽃송이는

빗물을 머금고 있는 모습이 싱그럽다..

 

 

 

 

 

 

 

 

 

 

산길엔 변함없이 작은 들꽃도 반긴다.

애기나리, 병꽃, 벌깨덩굴

지나칠 수가 없지

 

 

 

 

 

 

 

 

산철쭉은 꽃잎을 떨군 모습도 보이고

오르는 내내 힘들지 않게 에스코트 하는 것 같았다...

떨어진 꽃잎을 주워 하트 모양도 만들고

잠시 쉬어간다~~

 

 

 

 

 

 

 

 

 

 

 

 

 

 

발걸음이 무거웠지만

걷다보면 산길을 벗어나 나무테크 길로 접어든다.

 

 

 

 

 

 

 

 

오를수록 얼마나 더운지 한여름 땡볕같이 뜨거웠다.

오르고 오르다 보면 정상이 코앞인데~~

산정엔 산객도 많지 않았다.

정상석과 인증 샷을 남기고

 

숙은처녀치마와 설앵초가 기다리는

그곳으로 바삐 걸었다...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불산 하산...♥♡♥  (3) 2020.05.08
신불산 하산...♥♡♥  (8) 2019.10.10
신불산 산행...♥♡♥  (2) 2019.10.07
윗세오름 하산...♥♡♥  (14) 2019.09.26
제주 윗세오름...♥♡♥  (2) 2019.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