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

관룡산과 관룡사...♥♡♥

 

 

 

 

 

 

 

 

 

 

 

 

 

 

 

 

 

정상석과 인증샷을 남기고

억새 길을 걸어서 배바위 쪽으로 간다.

 

배바위에도 사람들이 많았다..

아주 좁은 정조바위 안에도 들어가 본다.

몸을 옆으로 돌려서 게걸음으로 통과해야 된다.

스릴 있고 재밌다....ㅎㅎ

 

 

 

 

 

 

 

 

 

배바위 위에서 억새평전을 감상하고

억새 숲에서 점심을 먹고

산성 동문을 지나 관룡산으로 향했다..

 

오르막 내리막의 연속이다..

관룡산 정상석과 기념사진을 찍고

용선대로 내려간다.

 

 

 

 

 

 

 

 

 

 

 

 

 

 

 

내리막길이 마사길이라 아주 미끄러웠다,

용선대 오르는 길이 달라졌다.

나무테크로 단장을 했네

 

용선대에 잠시 쉬었다가

관룡사절집으로 내려간다.

 

 

 

 

 

 

 

 

 

 

 

 

 

 

관룡사는 아주 큰 은행나무가 인상적이다..

아~~근데 밧데리가 또 말썽이다..

절집도 찍어야 되고 은행나무도 찍어야 되는데...

절집에선 폰카로 찍었다..아·~흐

 

 

암튼 억새구경 잘했고 날씨가 좋아서 기분 좋았다.

13키로 정도 걸었지만 힘든줄 모르고 억새와 잘 놀다온 날이었다..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산 무학산 하산...♥♡♥  (13) 2012.11.13
마산 무학산 산행...♥♡♥  (13) 2012.11.12
화왕산 산행...♥♡♥  (13) 2012.11.05
황매산 산행...♥♡♥  (15) 2012.10.22
천황산 산행...♥♡♥  (11) 2012.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