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의 이야기들

할머니 됐어요...♥♡♥

 

 

 

 

 

 

저 할머니 됐어요.

할머니 된지 만 일주일 됐어요.

얼마나 신경을 섰든지 내가 애 낳은 것 처럼

혓바늘이 돋고 삭신이 쑤시고

며칠 정신이 없었어요..

 

딸이 결혼하고 애가 안들어서 많이 걱정했는데

늦었지만 건강한 손주를 주셨네요..

 

할미 되는건 싫었지만 손주는 보고 싶었거든요..ㅎㅎ

 

조용한 집안에 웃을 일이 더 많아지게 생겼어요..

이제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자꾸만 보고 싶어서 짬이나면 달려갑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울 손자랍니다..

2013년 8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 45분에

3.54 키로 자연분만으로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산모가 노산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산모도 애기도 건강합니다.

 

이름은 ‘양 태경’ 입니다..

사돈어르신이 지으셨다네요..

 

애기는 아빠랑 꼭 닮았어요..

커봐야 알겠지만

저 눈엔 아빠얼굴만 보이네요..

 

사진은 태어나서 삼십분 정도 지났구요.

얼마나 크게 울던지...ㅎㅎ

 

신생아실에서 간호사 품에 안겨 잠시 유리창 넘어로 얼굴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얼굴이 퉁퉁 부어있네요..

 

 

 

 

~~세상에 나온 지 삼십분 정도 됐어요..~~

 

 

 

 

 

 

 

 

~~이틀째~~

 

 

 

 

 

엄마배속인줄알고 꿈을 꾸는지 옹알이를 하는지

웃다가 찡그리다가 하품도 하고 할것 다 하네요..

 

 

 

 

~~삼일째~~

 

 

 

 

 

~~4일째 하품하네요,,ㅎㅎ~~

 

 

 

 

 

할미가 요즘 더 바쁩니다..ㅎㅎㅎㅎ

그래도 행복합니다...

꼬물거리는 모습이 보고싶어서

퇴근하면 조리원으로 달려갑니다..

 

 

 

요즘 집안에 꽃이 되어 행복을 선물하는 우리 태경이!!!

세월은 흘러만 가는 줄 알았는데..이런 열매도 주시네요...

 

 

 

 

 

 

 

 

 

건강하고 지혜롭게 잘 자라기를 기도하며

블로그 이웃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일주일째~~

 

 

 

 

 

 

 

 

'일상속의 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비장이...♥♡♥  (15) 2013.08.21
새벽산길...♥♡♥  (19) 2013.08.19
바쁘다...♥♡♥  (23) 2013.08.12
체성분 검사...♥♡♥  (13) 2013.08.09
태백산 야생화[2]...♥♡♥  (11) 2013.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