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

신불산 산행...♥♡♥

 

 

 

 

4월 말에서 5월 초엔 신불산을 오른다...

올해는 작년보다 꼭 일주일이 늦었다.

올해는 꽃도 빠르다는데

일주일이나 늦었으니...

 

가천마을에서 오른다..

근데 산 초입부터 바람이 심하게 분다.

산정엔 얼마나 강할까 걱정스럽기도 했다..

 

 

 

 

 

 

산길엔 작은 들꽃이 반긴다.

작은 꽃이 바람에 얼마나 흔들리는지 사진 담기 힘들었다..

그래도 지나칠 수 없어 찍었지만

꽃도 흔들리고 나도 흔들렸다..

 

 

 

~~벌깨덩굴~~

 

 

 

 

~~애기나리~~

 

 

 

 

~~산철쭉~~

 

 

 

산길을 오르는데 하산하는 분들의 인사말~~~~

강풍이 너무 심해서 걷기도 힘들단다..

바람에 날아간다고 밧줄을 꼭 잡고 오르란다...ㅎㅎ

오를수록 바람은 심해진다.

그렇지만 포기할 수는 없다.

 

 

 

 

~~민눈양지꽃~~

 

 

산행을 많이 다녔지만

그렇게 심한 강풍을 만나긴 처음이었다.

43키로의 내 몸은 강풍에 휘청거리면서 최악이었다.

그렇지만 정상을 눈앞에 두고 오르지 않을 수가 없지...

겨우겨우 버티며 올랐다..

 

 

 

 

 

 

산정엔 바람 때문인지 산객도 많지 않았다.

정상석과 인증 샷을 남기고

서둘러 바람을 가르며

숙은처녀치마가 있는 곳으로 바삐 걸었다...

 

 

 

 

~~병꽃나무~~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라산 산행...♥♡♥  (6) 2018.06.25
신불산 하산...♥♡♥  (8) 2018.05.10
밀양 천황산 산행...♥♡♥  (14) 2017.11.13
신불산 하산...♥♡♥  (6) 2017.11.01
신불산 산행...♥♡♥  (10) 2017.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