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길...

선암마을...♥♡♥

 

 

 

 

 

 

 

 

마지막으로 들린 한반도지형으로 유명한 선암마을....

사진으로 익숙해진 그곳....

 

 

주차장엔 많은 차들로 주차할 곳이 없다..

몇 번 돌고 돌아 주차할수있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주차장에서 걸어 왕복 20~ 30분정도 소요 된것 같다...

 

 

 

 

 

 

 

 

 

 

 

 

 

 

 

 

 

 

 

한반도 지형은 인위적으로 만든것이 아니라

자연이 만들어낸 걸작이다...

 

놀라지 않을 수 없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한반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천혜의 경관...

내려다보면서 정말 신기했다...

 

 

 

 

 

 

 

 

 

 

 

~~줄서서 기다려 찍었어요...ㅎㅎ~~

 

 

 

 

 

 

 

 

더운 날씨에 오대산을 산행하고

영월을 돌아보면서

같이 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

 

좋아하는 옥수수도 무겁게 실고..

집으로 간다....

 

 

 

비록 짧은 1박2일의 시간이었지만

산행도하고 많은걸 보고 느낀 날이었다...

 

천키로가 넘는 길을 혼자서 강행한 체력에 놀랍고......

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함이 더 고맙다..

 

 

 강원도 나들이 길을 마무리하면서

잔잔하게 파노라마 되어 스친다.....::))

 

 

 

 

 

 

 

 

 

 

 

 

 

 

 

 

 

 

 

 

 

 

 

 

 

'나들이..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변길...♥♡♥  (13) 2012.09.24
해운대...♥♡♥  (15) 2012.08.27
영월 청령포...♥♡♥  (15) 2012.08.14
영월 장릉...♥♡♥  (13) 2012.08.13
영월 선돌...♥♡♥  (11) 2012.08.03